제주시 횟집 : 식도락여행의 끝!!! 어부횟집 동생:제주도맛집



제주시 횟집 : 식도락여행의 끝!!!
어부횟집




제주도! 하면 정말 많은 것들이 떠오르곤 하는데요.

중에서도 전..식도락여행을 즐겨야 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
얼마나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까!?!?



 







식도락여행을 즐기던 중 찾은
곳은
바로 제주시 횟집중 가장 싱싱하다던! 그곳!
어부횟집입니다.


언니의 강력추천으로 인해 찾게된 곳이죠~ ^^


제주공항이랑 가까워서 찾기도 수월하더라구요 ㅋㅋ






비주얼만
봐도..여기가 왜
맛집으로 소문난 제주시 횟집인줄 단박에 알겠더라구요 :)


하하, 횟감들이 겁나 싱싱하지만...
비주얼만으로도 사람을 넉다운시키는 매력이
있습니다!





싱싱한
전복이 한아름~~~


전복은 몸값이 정말 후덜덜하기 때문에
돈을 주고 사먹으면서도..
한점한점
아껴먹곤 했는데...
여기 전복은 그냥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지 ㅠㅠ
아껴먹을 겨를이 없더군요
맛을 음미할 틈이 없이 그냥
호로록~







비린내가
강해서 왠만하면
젓가락이 잘 안가는 멍게도..
진짜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:)


역시, 맛집으로 소문난 제주시 횟집은 달라요!





 





여기가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는 기본스끼들도
굉장히 잘나오기 때문인것 같아요


이건 무슨 삼계탕처럼 보이죠?
삼계탕 맞아요 ㅠㅠ 저 감동먹어도 되나요?







순간
제가 삼계탕을 먹으러 온 줄...ㅋㅋㅋ
그만큼 스끼가 메인처럼 화려합니다!


스끼 하나하나를 먹을때마다
감동.. 또 감동!!!!ㅋㅋㅋㅋㅋ


 


 







정말 많은 사람들이 어부횟집을 맛집으로 추천하는
이유 중 하나라 할 수
있는!!!!


저희 언니도 이녀석에 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ㅋㅋ

어부횟집의 별미 중
하나인
왕!!! 왕 큰! 왕우럭튀김입니다 :)
아.. 진짜 반할것 같아요ㅠㅠ








그리고,
바삭바삭함이 살아있는
꽃게튀김~ 유후


저는 게는 쪄먹을줄만 알았는데..
이렇게 튀겨먹을 수도 있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
ㅋㅋ

바삭바삭한게
제 입맛에 촥촥 감기더라구요



 







이건
해초국수인데요,
이름처럼 미역 다시마 등등 각종
해초들을 뜸뿍넣은 국수입니다 ㅋㅋㅋ


싱싱한 회랑 곁들여먹으면 진짜 쫭!!!!


여기가 제주시 횟집들 중 가장 입소문이
잘날만 한것 같지 않나요?


별미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










쫀득한 해초국수와
함께
회 한점을 호로록~~~~


들뜬마음이 찡하니...감동으로 다가오는거 있죠?


저희 이모도 횟집을 하셔서
저는 어릴때부터 회를 꾸준히 먹어와서
회맛만 봐도
싱싱한지 아닌지 단박에 알 수 있거든요 ㅋㅋㅋ








제주시 횟집의
감동..
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:)


진짜 싱싱함이 남달라요!!!!


저처럼 회맛에 감동받고 싶으신 분들은
여기 맛집으로 소문난 제주시 횟집을
찾으세요!!








저는
오로지 회맛만을 느끼기 위해
쌈을 잘 안싸먹고, 초장이나 간장에만 콕콕 찍어먹는 편인데..


쌈을 싸먹는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:)


역시..회가 맛있으니..뭘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군요








진짜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
은갈치회도..ㅠㅠ 여기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남다릅니다.



왜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하면 갈치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



갈치하면 조림이나, 구이가 생각나는데..
회도 진짜 일품!



 







그리고, 마지막은 역시나 매운탕이겠죠?



얼큼함이 살아있는 매운탕~~



여기는 스끼로 전복죽도 주는데요.
그것 또한 별미에요.
그리고 전복죽만큼 매력덩어리인 매운탕

ㅠㅠ핳..
반하겠어!!ㅋㅋ



여기 싱싱하고 맛있는 제주시 횟집. 어부횟집은
제주시 용담3동 2363번지에 위치해있고
전화번호는

(064)-711-7742입니당








진짜 뿅가게 맛있는 제주시 횟집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
꼭 한번 들러주세요!
절대 후회안합니다 :)



미식가라 소문난 저희 언니도 완전 추천할 만큼 맛있습니다!




 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